SiteMap
주요업무
사업운영
고객지원
시설관리
알림마당
공지사항
회사소식
채용정보
고객센터
FAQ/Q&A
회사소개
미션/비젼
설립목적/연혁
인사말씀
조직도
CI소개
찾아오시는 길
이용안내
경영공시
경영현황
인사
보수현황
ESG경영
경영성과
대내외평가
정보공개
|
HOME
|
CONTACT US
|
SITE MAP
주요업무
알림마당
고객센터
회사소개
경영공시
사업운영
|
고객지원
|
시설관리
공지사항
|
회사소식
|
채용정보
FAQ/Q&A
미션/비전
|
설립목적/연혁
|
인사말씀
|
조직도
|
CI소개
|
찾아오시는길
|
이용안내
경영현황
|
인사
|
보수현황
|
ESG경영
|
경영성과
|
대내외평가
|
정보공개
사업운영
고객지원
시설관리
공지사항
회사소식
채용정보
FAQ/Q&A
미션/비전
설립목적/연혁
인사말씀
조직도
CI소개
찾아오시는 길
이용안내
경영현황
인사
보수현황
ESG경영
경영성과
대내외평가
정보공개
주요업무
알림마당
고객센터
회사소개
경영공시
주요업무
고객지원
시설관리
공지사항
회사소식
채용정보
FAQ/Q&A
개요
미션/비전
설립목적/연혁
인사말씀
조직도
CI소개
찾아오시는 길
이용안내
경영현황
인사
보수현황
ESG경영
경영성과
대내외평가
계약정보
홈 > 주요업무 > 고객지원
주요업무
사업운영
+
부동산현황조사
부동산시장조사
고객지원
시설관리
고객지원
운영목표
공공기관인 한국부동산원의 고품질의 대국민 서비스 수행을 위한 고객지원센터 품질 향상 및 전문성 확보
부동산 전문기관 한국부동산원의 고객지원센터로 대국민 부동산 상담 서비스 수행
고객 만족도 향상 및 클레임 최소화를 위한 분야별 전문 상담직원 양성
상담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CS교육, Skill-up교육, 업무교육 등 체계적 교육계획 수립 및 실시
한국부동산원 수행업무의 In/Out-Bound 고객상담 및 민원응대 서비스 제공
한국부동산원 고객지원센터
<토지 및 주택 공시업무 고객지원>
「부동산 가격공시에 관한 법률」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이 지정한 주택 및 토지 공시가격의 조사산정업무 수행기관인 한국부동산원의 대국민 민원 상담
토지공시 및 단독주택 공시, 아파트 등 공동주택 공시 후 공시가격의 열람 및 확인 지원,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 등 대국민 경제활동 지원
<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(K-APT) 고객지원>
공동주택의 관리비 투명성 제고와 건전한 관리문화 정착을 위해 의무관리대상(300세대 이상) 공동주택의 관리비 등과 유지관리이력, 입찰정보, 회계감사보고서 등 공동주택 관리정보를 공개하고, 전자입찰을 진행하는 「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」 운영기관인 한국부동산원 고객지원 및 상담
주택청약홈 고객지원센터
국민의 내집 마련을 위한 빠르고, 편리한 주택청약시스템인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홈 사이트 이용안내, 주택청약제도 Q&A, 불법청약 신고 접수 등 지원
주택청약과 관련한 모든 문제점을 ‘One Call All Service’ 개념의 통합 고객지원센터 운영
고객센터 구체적인 상담분야별 호 통계, 상담내역 및 녹취시스템, 운영현황 관리
상담 매뉴얼 통한 일관되고,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